TV

‘언터처블’ X 팀 비하인드 컷 공개...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

2017-12-13 10:23:14

[연예팀] 카리스마와 웃음 사이에서.

12월13일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측은 “배우 진구가 극중 결성한 X 팀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유쾌한 팀워크가 느껴진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진구(장준서 역)-박원상(고수창 역)-박지환(구도수 역)-임현성(이성균 역)-배유람(최재호 역)의 웃음꽃 만발한 현장 스틸컷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언터처블’ 5회와 6회에서는 장준서(진구)-장기서(김성균) 형제의 갈등이 본격화 됐다. 또한, 구용찬(최종원)-구자경(고준희) 부녀가 새롭게 윤정혜(경수진) 죽음의 배후로 의심되는 장면이 그려지면서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졌다.

이 가운데 장준서가 죽은 윤정혜 사건을 본격적으로 밝히기 위해 고수창(박원상)-구도수(박지환)-이성균(임현성)-최재호(배유람)와 은밀하게 비공식 수사팀인 X 팀을 결성, 앞으로의 진실 추적에 흥미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X 팀은 나란히 서서 미소를 짓고 있다. 마치 기념 사진을 남기려는 듯한 소년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진구는 박원상의 어깨동무에 개구쟁이 미소를 짓고 있고 박원상 역시 그 옆에서 흐뭇해하고 있다. 다정한 선후배 관계가 느껴져 훈훈함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극중 찰떡 콤비를 자랑하는 진구-박지환의 유쾌한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진구-박지환은 서로의 머리를 맞대고 브이를 해 보이며 귀여움을 폭발시키고 있다. 또한 진구-박지환은 미소까지 닮은 모습으로 극중 못지않은 ‘케미’를 뿜어내 웃음 짓게 만든다.

진구-임현성-배유람은 늦은 시간 촬영에도 힘든 내색 하나 없이 함께 해 즐겁다는 듯 광대 승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진구-박원상-박지환-임현성-배유람이 비하인드에서부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어 X 팀의 공조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JTBC를 통해 방송된다.(사진제공: JTBC ‘언터처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