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도’ 박명수-정준하, ‘하와수’ 코너 짜 ‘코빅’ 녹화 완료...‘기대UP’

2017-12-13 10:50:48

[연예팀] 박명수와 정준하가 우여곡절 끝에 무대에 섰다.

12월13일 MBC ‘무한도전’ 측은 “박명수와 정준하가 코너를 짜 어제(12일) 저녁 우여곡절 끝에 ‘코빅’ 무대에 섰고 녹화를 완료했다. 오랜만의 공개 코미디에 나선 두 사람의 코너는 시작부터 긴장감이 감돌았고, 무대 뒤에서 이를 지켜보는 동료들이 애가 탈 정도로 관객과의 긴장감이 만만치 않았다”고 녹화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두 사람의 일정과 관리를 ‘코빅’ 제작진에게 맡겼고 녹화 당시에도 ‘코빅’ 룰에 따라 현장 관객의 투표가 진행됐다”면서 “현장 관객 50% 이상의 선택을 받아야 두 사람의 코너가 ‘코빅’에서 방송되며, 선택을 받지 못하고 ‘코빅’에서 통편집을 당할 시에는 못 다한 이야기와 함께 그 코너를 ‘무한도전’에서 만나 보실 수 있다. 결과를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덧붙였다.

박명수와 정준하의 ‘코빅’ 도전은 그 자체로 큰 화제를 모았다. ‘무한도전’의 맏형인 ‘하와수’는 ‘무한도전’ 내 대표적인 콤비 캐릭터로, 이른바 ‘불장난 댄스’로 불리는 과감한 커플 댄스로 ‘2011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하와수’ 두 사람은 티격태격 하면서도 남다른 케미를 발산해 왔는데, ‘무한도전’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코빅’ 막내 적응 뿐 아니라 각기 다른 코미디 스타일로 충돌과 화해를 반복하며 우여곡절 끝에 코너를 무대에 올리는 것은 성공했다.

하지만 ‘코빅’ 녹화 당시 갑자기 대기실에 붙어있던 현수막이 떨어지고 무대에 등장할 때 마이크가 꺼지는 등 시작부터 뭔가 불길한 징조들이 나타나는가하면 관객과의 긴장감이 만만치 않아 무대가 녹록치 않았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한편, ‘하와수’의 ‘코빅’ 도전 과정과 결과는 12월16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을 통해 먼저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