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성동일x이성경 ‘절찬상영중’ 첫방부터 먹방...휴게소 폭풍 식사

2018-01-09 15:12:52

[연예팀] 배우의 ‘먹방’이 궁금하다면?

1월9일 KBS2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이하 절찬상영중)’ 측은 “‘절찬상영중’ 출연진 배우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의 휴게소 ‘먹방’이 펼쳐진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절찬상영중’은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 4인 4색 배우들이 직접 영화 불모지를 찾아가 야외 극장을 만들고, 영화를 상영하는 모습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이를 위해 ‘절찬상영중’ 네 배우는 충청북도 단양군 애곡리를 방문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다.

이 가운데 애곡리로 향하던 도중 휴게소에 들린 네 멤버의 모습이 공개됐다. 평소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소탈하고 털털한 배우들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 네 배우는 휴게소에 모여 ‘먹방’을 펼치고 있다. 테이블에는 떡라면, 돈까스, 충무 김밥 등 휴게소 음식들이 놓여 있다. 멤버들은 망설임 없이, 먹음직스럽게 음식을 폭풍 흡입하고 있어 웃음을 불러 모은다. 특히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음식을 먹는 이성경의 모습이 그의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네 배우는 ‘절찬상영중’에서 솔직하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언제나 눈부신 주목을 받는 배우들이 오지 마을에서 생활하며 털어놓은 진짜 인생, 진짜 영화 이야기는 ‘절찬상영중’의 색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귀띔이다.

한편,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그날까지 배우가 직접 찾아가는 영화관, 시골 마을 낭만극장 KBS2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금일(9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