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래퍼 리얼 버라 ‘오늘도 스웩’ 포스터 공개...‘신서유기3’ 오마주 눈길

2018-01-15 10:54:25

[연예팀] ‘오늘도 스웩’ 포스터가 공개됐다.

1월15일 CJ E&M 측은 “XtvN ‘오늘도 스웩’이 ‘꿀잼’ 힙합 예능의 탄생을 알리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오늘도 스웩’은 XtvN이 개국 후 처음 선보이는 리얼 힙합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이다. 힙합 레이블 VMC의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 빅원과 슬리피, 양세찬이 출연해 진정한 스웩(Swag)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모험의 과정을 생생히 보여줄 계획.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tvN ‘신서유기3’ 포스터를 오마주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격 ‘신서유기’ 힙합 판 예능을 예고하는 것. 포스터의 중앙엔 스웩왕 ‘스웩로브스키’가 스웩 에너지를 내뿜고 있다. ‘스웩로브스키’는 ‘오늘도 스웩’ 세계관의 중심이 되는 캐릭터로 돈, 명예, 스웩을 모두 가진 선망의 대상이다. 그가 남긴 “이 세상 방방곡곡 스웩을 숨겨 놨다. 어디 한번 찾아보도록 하라”라는 한마디가 힙합 유랑기의 시작을 열었다고.

그를 둘러싼 6인의 멤버들은 각자 개성을 살린 포즈와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이들이 과연 어떻게 스웩을 찾고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특히 랩 천재 예능 초보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의 유쾌한 예능 적응기가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유명한 랩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개그감을 자랑한다는 후문.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는 실력파 힙합퍼들이 예능에 적극적으로 적응하는 반전 모습이 담겨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연출을 맡은 정호준PD는 “예능이 익숙치 않은 래퍼들이 스웩을 찾아 예능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 모습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에 이들이 보여준 무대 위의 멋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유쾌한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XtvN ‘오늘도 스웩’은 1월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X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