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강호동 “지현우-서현 운명이다”...‘한끼줍쇼’ 중곡동 한 끼 도전

2018-01-16 10:23:18

[연예팀] ‘규동 형제’가 지현우와 서현을 만난다.

1월17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지현우와 서현이 밥동무로 출연해 광진구 중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중곡동은 아차산과 용마산이 접하는 곳.

특히 아차산 일대는 바보 온달과 평강 공주의 사랑 이야기가 전해 내려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드라마 속에서 선남선녀로 활약했던 지현우와 서현은 바보 온달과 평강 공주 콘셉트로 나타나 ‘규동(이경규-강호동) 형제’의 눈길을 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강호동은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선남선녀 같다. 정말 잘 어울린다”라며 러브 라인을 끊임없이 형성했다.


급기야 강호동은 지현우와 서현 사이에 평행 이론설까지 제기했다. 그 근거는 두 사람 모두 음악과 관련 있는 집안이라는 것. 실제 지현우이 부모님은 과거에 레코드점을 운영했고, 서현의 어머니 역시 피아노 학원을 운영했던 바 있다.

이어 강호동은 IMF 시절 두 사람의 힘들었던 과거를 언급하며 “아무리 생각해도 두 사람은 운명 같다”라며 다소 억지스런 운명론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참다못한 서현은 “이제 그만 좀 해라. 지겹다”라며 결국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모았다.

한편, 선남선녀 지현우와 서현의 한 끼 도전은 1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중곡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