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강호동X정용화 ‘토크몬’, 때로는 아웅다웅 때로는 든든한 지원군

2018-01-16 11:40:39

[연예팀] 강호동이 5년만에 토크쇼에 복귀했다.

1월15일 올리브, tvN의 신개념 토크쇼 ‘토크몬’이 첫 방송 됐다. ‘토크몬’은 토크 고수 ‘마스터’가 초대 손님으로 나온 토크 ‘몬스터’와 짝을 이뤄 토크 배틀을 펼치고, 토크 왕인 ‘킹스몬’을 뽑는 프로그램. MC로는 강호동과 정용화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첫 방송에서는 마스터-몬스터로 이수근-댄서 제이블랙, 홍은희-방송인 권혁수, 장도연-뮤지컬 배우 정영주, 신동-배우 임현식·박인환, 소유-트로트 가수 신유가 짝을 이뤄 대결을 펼쳤다.

이때 MC 강호동은 정용화와의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때로는 정용화와 아웅다웅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때로는 첫 MC로 데뷔한 정용화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특히 강호동은 ‘1인자’ ‘리더’로서의 면모보다는 정용화와의 찰떡궁합을 보여줌으로써 ‘토크몬’을 이끌어 나갔다.

또한 게스트 위주의 토크쇼 진행도 돋보였다. 강호동 특유의 큰 목소리도, 과도한 리액션도 볼 수 없었다. 게스트인 몬스터의 이야기가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앞으로 나서기 보다는 게스트의 이야기에 집중한 것.

이렇듯 강호동의 모습은 분명 지난날들과 다른 새로운 모습이었다. tvN ‘신서유기’,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도전과 변화를 보여줬던 강호동이 이번 ‘토크몬’을 통해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개념 토크쇼 ‘토크몬’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50분 tvN과 올리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