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웅 육성 프로젝트 ‘삐그덕 히어로즈’...7인 후보생과 ‘캡틴홍’

2018-02-22 10:00:59

[연예팀] ‘삐끄덕 히어로즈’가 2월26일 첫 방송된다.

예능 명가 MBC가 2018년 야심차게 내놓은 새 파일럿 프로그램 ‘삐그덕 히어로즈’가 2월 26일, 3월5일 총 2회에 걸쳐 전격 공개된다.

우현, 자이언티, 안정환, 유병재, 샘 해밍턴, 허정민, 세븐틴 호시 등 영웅 이미지와는 상반된 라인업을 공개, 방송 전부터 궁금증을 불러 모은 ‘삐그덕 히어로즈’는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란 기치를 내건 영웅 육성 버라이어티.

1박 2일 훈련 과정을 통해 출연진의 영웅적 잠재력을 이끌어내며 한국형 영웅 탄생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이전의 영웅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출연진이 ‘삐그덕 히어로즈’의 영웅 후보생으로 발탁된 특별한 이유와 그간 공개되지 않은 7인의 놀라운 영웅 능력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7인을 소집한 B국장의 정체도 전격 공개된다.

한편, 영웅 후보생을 진두지휘할 수장으로 믿고 보는 홍진경이 ‘캡틴 아메리카’를 패러디한 ‘캡틴 홍’으로 등장해 폭소를 모은다. 홍진경은 캡틴으로서 촬영 내내 훈련과 웃음을 이끌며 역대급 예능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영웅과는 다소 거리가 먼 고된 훈련에 후보생들이 끝없이 반항하자 참다못한 홍진경은 바닥에 주저앉아 울분 섞인 분노를 터뜨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한편, 국내 최초 2018 숨은 영웅 찾기 프로젝트 MBC ‘삐그덕 히어로즈’는 2월26일, 3월5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