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말엔 유동근이지’ 유동근♥장미희 ‘같이 살래요’ 17일 방송

2018-03-07 10:16:15

[연예팀] 유동근이 주말드라마로 돌아온다.

배우 유동근과 장미희의 특급 조합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KBS2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가 20대보다 사랑스러운 로맨스를 예고한다.

이와 관련 ‘황금빛 내 인생’ 후속으로 방영될 ‘같이 살래요’ 측은 수제화 장인 박효섭(유동근)과 성공한 빌딩주 이미연(장미희)의 36년 만의 재회를 공개했다.

다시 만난 첫사랑과의 황혼 로맨스를 예고한 것과는 달리, 스틸컷에는 엇갈린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에게 얽힌 사연을 궁금케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효섭의 공방 골목에서 서로를 지나쳐간 효섭과 미연의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차림으로 자전거를 끌고 있는 효섭과 우아한 라인이 돋보이는 럭셔리한 블랙 롱 코트를 입은 미연의 모습은 오랜 시간 동안 만나지 못했던 두 사람의 간극을 보여준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효섭을 등지고 서있는 미연과 자전거에서 내려 뒤를 돌아본 효섭의 묘한 표정은 서로를 알아본 것인지 확신할 수 없게 만들어 상상력을 자극한다.

주말드라마에서 보기 어려운 60대 로맨스를 전면에 내세운 ‘같이 살래요’. “드라마 캐릭터로도 효섭과 미연은 매우 귀여우시다. 의미 있는 이야기들이 나올 것 같다”라는 박선영, “여태껏 보지 못했던 사랑 이야기라 기대된다”라는 한지혜, “효섭과 미연 커플이 어떻게 사랑해나갈지 진짜 궁금하다”라는 이상우 등이 엄지손을 추켜세울 정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 측은 “효섭과 미연과 미연이 어떻게 첫사랑의 감정을 되살릴지, 세월의 간극만큼 다르게 살아왔던 두 사람이 어떤 사랑 이야기를 써나갈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믿고 보는 배우 유동근의 주말드라마 복귀작이다.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3월17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지앤지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