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솔라 “TV랑 현장 달라”...‘너목보5’ 방 탈출 달인 마마무 출연

2018-03-16 11:16:29

[연예팀] 마마무가 깜짝 놀란다.

3월16일 CJ E&M 측은 “‘믿고 듣는’ 걸그룹 마마무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초대 가수로 나서 ‘믿고 보는’ 추리 게임을 펼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촬영에 앞서 마마무는 “실력자를 찾아낼 자신이 있다. 멤버들 모두 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방 탈출 게임도 자주 한다”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마무가 침착한 추리를 이어가다가도, 미스터리 싱어의 반전 무대를 보고 자동 기립하며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멤버들이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적인 막춤을 선보이며 마마무 전매 특허인 폭발적인 ‘비글미’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너목보’는 정말 묘한 프로그램”이라고 전한 솔라는 “TV를 보면서 왜 저렇게 놀라나 했는데 내가 그러고 있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제작진 측은 “평소 ‘너목보’를 즐겨본다는 마마무의 날카로운 추리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며, “역대급 반전 무대가 속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함은 물론 현지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국제적으로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