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착하게 살자’ 김보성, 출소 앞두고 눈물샘 폭발...‘궁금UP’

2018-03-16 11:52:05

[연예팀] ‘수도꼭지남’ 김보성이 다시 한 번 눈시울을 붉혔다.

3월16일 JTBC ‘착하게 살자’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착하게 살자’는 구속부터 재판, 수감까지 사법 시스템을 보여주는 국내 최초 사법 리얼리티로 ‘교도소’를 다룬 신선한 기획으로 호평을 얻었다.

특히 방송 중반부터 4번방에 잠입해 함께 생활해 온 언더커버 교도관들의 활약으로, 멤버들의 교도소 생활은 한층 더 파란만장해졌다.

최종회에서는 4번방 멤버들의 마지막 교도소 이야기가 공개된다. 여느 때처럼 운동과 청소를 하며 일상을 보내던 멤버들은 갑작스러운 출소 통보를 받는다. 멤버들은 그토록 바랐던 출소에 반가워하면서도, 갑작스런 이별을 앞두고 시원섭섭한 마음으로 교도소를 떠날 준비를 했다.

김보성은 언더커버 교도관들과 마지막 인사를 앞두고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멤버들은 끝까지 언더커버 교도관들은 정체를 모른 채 출소하게 된 상황.

이에 김보성과 늘 티격태격했던 언더커버 교도관 박사장은 짧고 굵지만 진심 어린 작별의 인사를 건넸다. 4번방 공식 ‘수도꼭지남’ 김보성은 박 사장의 한 마디에 금세 눈시울을 붉혔다. 그런가 하면 유병재와 김종민은 가석방 탈락 소식을 듣고 ‘멘붕’ 상태에 빠져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보성의 눈물샘을 폭발시킨 박 사장의 한마디는 금일(16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착하게 살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착하게 살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