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실 연기 甲’ 장소연 ‘예쁜 누나’ 출연...손예진 절친 정해인 누나

2018-03-23 11:01:58

[연예팀] 장소연 스틸컷이 공개됐다.

배우 장소연의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되며 ‘서경선’ 역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3월30일 첫 방송되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이하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로, 장소연은 서경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서경선은 윤진아(손예진)의 ‘절친’이자 서준희(정해인)의 누나다. 호불호가 분명하고 판단력이 빠른 성격을 가졌지만, 유일한 삶의 목표가 동생과 행복하게 사는 것일 정도로 동생을 아끼는 따뜻한 인물이다. 이에 손예진, 정해인과 함께 호흡을 맞출 장소연은 생활력이 강한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고 수더분한 패션까지 더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작품에 들어가면 맡은 직업군을 잘 표현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라는 장소연은 커피 전문점을 운영 중인 캐릭터의 자연스러움을 배가시키기 위해 커피 전문점 점주 교육을 받는 등 아낌없는 열정을 드러내고 있어 ‘서경선’ 역을 더욱 기대케 만든다. 여기에 촬영이 거듭될수록 배가되고 있는 장소연의 현실 연기는 배우들과 특급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고.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서경선 캐릭터로 인생 캐릭터의 갱신을 앞두고 있는 장소연은 “좋은 모습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작품은 3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