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실 부부’ 조정치♥정인 음치 찾는다 ‘너목보5’ 번번히 티격태격

2018-03-23 11:19:29

[연예팀] 조정치와 정인이 음치를 찾는다.

뮤지션 부부 조정치-정인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초대 가수로 출연, 실력자 찾기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정치, 정인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사상 최초 아티스트 부부로 출연한 만큼, 알콩달콩 커플 댄스를 곁들인 립싱크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부부 ‘케미’를 발산한 것. 또 정인은 “오늘 집에서 서로를 봤을 때 이런 모습이 아니었다. 와서 서로를 보고 깜짝 놀랐다”라며, “다시 설레기 시작했냐”라는 유세윤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의견을 잘 모을 수 있겠냐는 질문에 조정치가 “기본적으로 둘이 의견이 잘 안 맞는다”라며, “서로 의견 나누기 힘들 것 같다”라고 해 추리에 난항을 예고하기도.

실제로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두 사람의 의견이 번번히 갈리며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공개돼 웃음을 모으고 있다.

또 탄탄한 몸매의 남자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하자 “계속 보고 싶다”라며 눈을 떼지 못하는 정인의 모습에 경계심을 드러내는 조정치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과연 두 사람은 합심하여 음치 속 숨어있는 실력자를 찾아내고 훈훈한 최종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