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어 무서워하는 영문과 김구라, ‘선녀들’ 미국 멕시코 국경 넘다

2018-04-20 11:15:34

[연예팀] 김구라가 아무말 대잔치를 펼친다.

4월20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16부작 시즌제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 4회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세계적 핫 이슈인 ‘트럼프 장벽’의 샘플을 마주한 김구라-이시영-설민석-유병재-타일러가 멕시코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고 멕시코와 미국의 국경을 넘는 첫 시도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구라를 비롯한 ‘선녀들’은 시저 샐러드가 처음으로 만들어진 가게에 찾아가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 김구라는 시저 샐러드 소스를 직접 만들어 주는 모습에 푹 빠졌고, 설민석의 유쾌한 칭찬 세례에 마음의 문을 활짝 열었다.

김구라는 결국 갑자기 모자를 벗으며 인사를 하더니 “오늘은 내가 내겠습니다”라며 ‘선녀들’에게 한밤중 골든벨을 울려 모두를 웃게 했다. 이에 설민석은 “사람이 진국이야” 하며 그동안 자신이 옆에서 지켜본 김구라에 대한 칭찬을 쏟아내 그를 웃게 만들었다고.

그런가 하면 김구라는 이시영에게는 패닉을 안기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여행의 공식 통역사 타일러 없이 미국 국경을 넘기 전, 영문과 출신인 김구라는 “나 영문과라고 얘기하지마~” 하며 투정을 부리더니 결국 미국 경찰 앞에서 아무말 대잔치로 현장을 혼돈의 카오스로 만들어버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 여행 MBC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