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히든싱어5’ 스페셜 MC 송은이...“그동안 귀 둘 곳이 없었어요”

2018-06-08 15:34:28

[연예팀] ‘히든싱어5’ 스페셜 방송이 공개된다.

3년 만의 귀환을 예고한 JTBC ‘히든싱어 시즌5’가 첫 방송에 앞서 0회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 방송을 6월10일 오후 10시 30분에 편성했다고 전해져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지난 ‘히든싱어’의 스페셜 무대를 시작으로 시청자가 뽑은 레전드 무대 TOP10, 그리고 모두가 궁금해 하는 이번 시즌 라인업이 공개된다. 이에 MC 전현무를 비롯해 송은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이 출연한다고 전해져 시선을 끈다.

먼저 자타공인 패널 출연자 대표 송은이가 ‘히든싱어’ 대표 MC 전현무와 함께 스페셜 MC로 등판한다. 특히 그는 “그동안 귀 둘 곳이 없었어요”라며 ‘히든싱어’의 컴백 소식에 대한 기대 어린 소감을 전했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송은이가 자타공인 패널 출연자 대표답게 ‘히든싱어’의 모든 레전드 무대에 패널 출연자로 등장해 전현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그는 다시 보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원조 가수 찾기에 어려움을 호소하면서 다양한 폭풍 리액션을 뿜어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김경호, 거미, 환희 또한 송은이와 함께 원조 가수 찾기에 한껏 몰입했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한 무대를 보고 충격에 말을 잇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JTBC ‘히든싱어 시즌5’ 첫 방송은 6월1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