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행소녀’ 제아, 래퍼 치타와 걸크러시 커버 영상에 도전...‘궁금UP’

2018-06-18 16:54:56

[연예팀] 제아가 특별한 커버 영상 제작에 도전한다.

제아는 6월18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서 수연과 치타를 집으로 초대해 함께 식사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치타를 처음 만난 수연은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때부터 오랜 팬이었다. 왜 이제야 만나게 해주냐”며 치타를 향한 무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제아는 “수연 언니가 커버 영상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셋이 같이 영상을 만들어서 올리면 좋을 것 같다”라며 만남의 자리를 주선한 진짜 속내(?)를 고백해 치타를 당황시켰다. 이에 치타는 “이미 답은 정해진 것 같더라. 빠져나올 수 있을 것 같지 않았다”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결국 세 사람은 미국 유명 팝 가수 Demi Lovato의 ‘Sorry Not Sorry’를 커버한 영상을 함께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며칠 후, 다시 만난 그들은 세계적인 사진작가 데이비드 라샤펠 감독의 유일한 동양인 수제자로 이름을 알린 JK감독과 함께 한 스튜디오에서 영상 촬영을 시작했다.

비글미 가득하던 제아도 데뷔 13년 차 원조 걸크러시다운 반전 매력을 보였고, 치타 역시 직접 작사한 랩을 공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여기에 ‘풍부한 성량의 소유자’ 수연은 그 특유의 자유롭고 탁월한 리듬감에 평범함을 거부한 톡톡 튀는 스타일로 흥미를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치타는 메이크업 똥손(?) 제아에게 본인만의 유니크한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특히 치타는 사이다 랩 실력과 스웨그 넘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평소 모습과 달리, 청순녀 김은영으로 등장해 주위를 깜짝 놀랬다.

이에 제아는 “평소 치타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배워보고 싶었다”면서 “치타의 메이크업은 강렬하게 ‘훅’ 들어오는 느낌이 있다. 그래서 나한테 메이크업을 가르쳐주기 위해 김은영의 모습으로 왔다”고 설명했다. 뒤이어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각자의 화장품을 꺼내기 시작, 거짓말 같은 리얼 팁들을 전수하며 본격 메이크업 강좌를 오픈했다.

한편, 치타만의 메이크업 꿀팁과 세 사람의 커버 영상 도전기는 금일(18일) 오후 11시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