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핑왕 루이’ 백마리 役 임세미 ‘테리우스’ 캐스팅, 소지섭 짝사랑 女

2018-06-19 10:41:01

[연예팀] 임세미가 오지영 작가와 다시 만난다.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의 마지막 주연배우로 임세미가 확정됐다. 이와 관련 2018년 하반기를 사로잡을 최고의 기대작인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임세미는 국정원 요원 ‘유지연’ 역할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유지연은 현직 국정원 요원으로서, 전설의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소지섭)과 함께 활약하는 인물. 김본이 음모에 휘말리는 상황을 안타깝게 바라보며 남몰래 그를 짝사랑한다.

임세미는 유지연 역을 맡아, 차갑고 냉철한 국정원 요원이지만 김본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살아있는 캐릭터를 소화해낼 예정이다.

MBC측은 앞서 전설의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 역에 소지섭이, 갑자기 남편을 잃었지만 우연히 옆집에 살게 된 김본과 함께 거대 음모를 파헤치며 호흡을 맞추는 못말리는 아줌마 ‘고애린’ 역에 배우 정인선의 캐스팅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들과 호흡을 맞출 또 다른 주연 배우로 손호준에 이어 임세미까지 공개되며 주연 4인방의 캐스팅이 완료됐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쇼핑왕 루이’를 통해 새로운 색감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여 주목받은 오지영 작가와, 박상훈 PD가 만나 의기투합한다. 9월 중 방송 예정.(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