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트와이스, 오늘(13일) ‘뮤직뱅크’서 신곡 음악 방송 활동 스타트

2018-07-13 14:51:35

[연예팀] 트와이스가 본격적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7월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흥겨운 리듬과 역동적인 안무가 돋보이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첫 방송 무대에 기대감이 쏠리는 가운데 트와이스는 금일(13일) KBS2 ‘뮤직뱅크’부터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해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으로 아홉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트와이스는 오키나와 해변을 배경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뽐내고, 퍼포먼스를 통해 해방감과 청량감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음원은 공개 5일째인 금일(13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KBS2 ‘뮤직뱅크’는 금일(13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