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홍석천 식당서 가창력 폭발한 샤넌, 미공개 영상 공개 화제

2018-07-19 18:12:39

[연예팀]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웹 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에서 가수 샤넌이 비욘세의 ‘Love On Top’을 열창한 장면이 담긴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SNS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본 프로그램을 기획한 포털 알바몬 관계자는 “프로그램 촬영 당시 홍석천 씨가 분위기를 만들어 샤넌이 노래를 부르게 됐는데, 샤넌의 대단한 가창력에 현장에서 실제 손님들뿐만 아니라 제작진들 모두 감탄했다”며 방송 이외에 샤넌의 노래 부르는 영상을 번외 편으로 공개한 이유를 전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샤넌 정말 가창력이 대단하다”, “노래를 듣고 좋아서 비욘세 원곡을 다시 듣게 됐다”, “너무 예쁘고 가창력도 좋은데 왜 안 뜨지?”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가수 샤넌은 지난 6월24일 디지털 싱글 앨범 ‘미워해 널, 잘 지내지는마’를 발표했으며 최근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하기도 했다. 라디오에서 그는 “홍석천 사장님이 지적하시는 것이 무서워서 지나가실 때마다 허리가 저절로 펴졌다”는 예능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해 포털사이트 실검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방송인 홍석천, 가수 샤넌, 배우 김민규가 출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얼 웹 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7월27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에 알바몬 앱과 SBS 모비딕 채널 등을 통해 새로운 영상을 볼 수 있다. 앱에서는 매일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