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훈남정음’ 종영...황정음 “봄부터 7월까지 도와준 모두에게 감사”

2018-07-20 10:05:32

[연예팀] 황정음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7월19일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 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 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황정음은 국가대표 다이빙 선수에서 커플매니저가 된 ‘유정음’을 연기해 연애 지존마저 사로잡는 러블리한 매력과 공감을 전하는 명대사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19일 방송에서 유정음(황정음)은 오두리(정영주)와 김소울(김광규)의 성공적인 결혼식을 위해 웨딩플래너로 변신하며 고군분투했다.

그 과정에 결혼의 가치관, 여자와 남자가 가진 생각의 차이 등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노력들이 그려지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가 무엇인지 느끼게 해줬다.

또한, 정음은 강훈남(남궁민)에게 진심이 담긴 프로포즈를 받고 물 트라우마까지 극복해내며 마침내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황정음은 이별의 먹먹함과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진실성 있게 전달해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 또한, 시시각각 변하는 ‘유정음’의 감정을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했다는 평을 받기도.

이에 매회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과 러블리한 ‘꽃미모’로 드라마에 풍성함을 더한 황정음이 계속해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종영을 맞이한 황정음은 “화창한 봄부터 무더운 7월까지, 너무 고생 많았던 감독님, 작가님 및 웃으면서 촬영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스태프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그리고 캐릭터에 집중할 수 있게 옆에서 으쌰으쌰하며 끝까지 함께 달려와준 우리 ‘훈남정음’ 모든 배우 분들과 늘 힘내라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황정음은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