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돈 스파이크 닭갈비 샌드위치 선보여, #빵 #닭갈비 #버터 “맛있어”

2018-08-01 09:35:23

[연예팀] 돈 스파이크가 능동형 ‘먹방’을 선보인다.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 이날 방송에서는 돈스파이크가 엄마와 함께 닭갈비 식당을 찾아 ‘먹방’의 대가다운 닭갈비 ‘먹팁’을 전격 공개한다.

식당에서 돈 스파이크는 닭갈비가 적당히 익자 준비해간 샌드위치 빵을 꺼내 빵 사이에 닭갈비를 수북히 끼워 넣고 버터까지 첨가해 극강의 닭갈비 샌드위치를 제조해낸 뒤 프로 먹방러의 모습을 선보인다.

처음엔 질색하던 돈 스파이크 엄마가 ‘돈스(돈 스파이크)’가 직접 제조한 달갈비 샌드위치 맛을 본 뒤 태도가 돌변하는 게 백미다. 엄마 신봉희 여사는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맛있다”고 말해 본인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폭소하게 한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콜라로 배를 채운다며 못 마땅해하는 엄마와 이에 굴하지 않는 아들 돈 스파이크의 모습, 돈 스파이크 식 상추쌈 스킬에 무서워서 못 하겠다면서도 그걸 따라하는 엄마 신봉희 여사의 모습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외식하는 날’은 스타 부부, 자발적 혼밥러, 연인,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 가족 등 케미 폭발하는 스타들의 실제 외식을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담은 외식 안내서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SBS미디어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