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보민 “호일호민 금지 한 달 안 가...아들 나 닮아 주목 원해”

2018-08-02 14:48:43

[연예팀] 김보민이 아들을 디스했다.

8월2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는 ‘해투동: 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과 정인-효린-세븐틴-이병재 & 이로한이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경연의 신 특집’ 3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 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에는 가족의 내-외조를 담당하는 자타공인 김비서들 김가연-김형규-김보민-김수민(2018 미스코리아 진)-김동현(MC그리)이 출연한다. 김비서로서의 보람과 고충이 모두 담겨 있는 속풀이 입담으로 목요일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보민은 “아들에게 엄마아빠가 누구인지 말하고 다니지 말라고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아들이 “아빠가 국가대표팀 축구선수인데 축구를 하진 않는다”고 말해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이어 김보민은 “채 한달이 안 가더라”고 밝힌 뒤, “날 닮아 주목 받고 싶어 한다”며 셀프 디스를 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가연은 “우리 큰 딸은 본인 상황이 불리하다 싶을 때만 ‘김가연 딸’이라고 한다. 그러면 사람들이 움찔한다더라”고 전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나아가 김가연은 “호감도를 올려야겠다 싶을 땐 ‘임요환’ 이름을 댄다”며 딸의 빠른 상황 판단력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가연-김보민은 숨겨진 내조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자타공인 내조의 여왕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에게 졸혼 제안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MC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김보민은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남일과의 인터뷰’의 숨겨진 비밀을 밝히며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 KBS2 ‘해피투게더3’는 금일(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3’)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