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카트쇼2’ 붐, “전 룸메이트 토니안과 결별이유는 식습관”

2018-08-02 16:50:36

[연예팀] 방송인 붐이 전 룸메이트였던 토니안과의 결별 이유를 밝힌다.

8월2일 방송되는 MBN ‘쇼핑 릴레이 버라이어티, 카트쇼2’에서는 먹방신 특집으로, ‘떠오르는 먹방신’ 돈스파이크와 ‘다이어트 먹방 요정’ 홍윤화가 출연한다. 이날 이들은 그들만의 특별한 음식 지론과 함께 다양한 먹방 팁으로 남다른 먹방 클래스를 입증했다는 후문.

특히, 붐은 식습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전 룸메이트 토니안에 대한 비밀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2세대 아이돌은 대부분 배달 음식을 좋아하시는 것 같다”라면서, “같이 살았던 토니안 씨도 배달 음식을 자주 먹어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나와 맞지 않았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 “나도 그렇다. 같은 음식을 남겨뒀다 또 먹는 걸 싫어한다. 그래서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먹는다”라며 토니안을 옹호했다. 이에 붐은 “시킨 음식 반을 먹고 그대로 랩으로 싸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나중에 꺼내 먹는 토니안 씨가 있다”며 폭로를 이어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새 쇼핑메이트 은지원과 붐의 합류와 함께 더욱 다양한 구성으로 중무장한 ‘카트쇼2’는 기존의 마트 쇼핑에 ‘릴레이 대결’이라는 포맷을 더해 긴장감과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쇼핑 메이트와 게스트가 전하는 알찬 정보와 더불어 일반인 3팀이 참여해 쇼핑 대결을 펼치는 ‘마트 챌린지’ 코너도 새롭게 선보여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MBN ‘쇼핑 릴레이 버라이어티, 카트쇼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