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청하, 오늘(3일) ‘뮤뱅’서 백예린 자작곡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

2018-08-03 10:53:27

[연예팀] 청하가 이번엔 목소리만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친다.

8월3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청하가 오늘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3집 수록곡 ‘프롬 나우 온(From Now On)’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5번 트랙에 수록된 ‘프롬 나우 온’은 가수 백예린의 자작곡으로, 과거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였던 청하를 위해 선물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18일 새 앨범 발매 후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청하는 이번 스페셜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퀸으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색다른 매력도 발산할 계획이다.

청하는 이전 앨범에 수록된 ‘월화수목금토일’, ‘우주먼지’, ‘너의 온도(Remind of You)’ 등 발라드 트랙으로 수준급의 보컬 실력을 뽐냈었던 만큼, ‘뮤직뱅크’에서 라이브로 선보일 ‘프롬 나우 온’ 무대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솔로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에 이어 미니 3집 타이틀곡 ‘러브 유’로 세 앨범 연속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하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썸머퀸이자 음원퀸으로 다시금 입지를 확인한 청하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청하가 선보일 ‘프롬 나우 온’ 라이브 무대는 금일(3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MNH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