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기혼자 미소가 아냐..남상미 비하인드컷에서 청량미 한껏 발산

2018-08-10 10:46:40

[연예팀] 남상미의 미소가 세상을 웃게 한다.

회를 거듭할수록 호기심과 궁금증을 유발하며 ‘고품격 미스터리 멜로’ 호평 속에 방송 중인 SBS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에서 ‘그녀’ 지은한으로 시청자와 함께 기억을 찾아가고 있는 배우 남상미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남상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소속사 SNS를 통해 남상미의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촬영장,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상미는 계속해서 이어지는 촬영 중에도 해맑게 미소 지은 모습. 대본을 열독 중인 모습에서는 진지함이 묻어난다.

남상미 측은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더위 속 이어지는 촬영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감사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달라진 얼굴에 기억까지 잃어버린 여주인공 지은한(남상미)이 기억 속 자신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멜로다.

한편, 매주 토요일 두 시간 연속 방송으로 퍼즐을 맞추듯 은한의 기억을 함께 찾아가며 토요일 밤을 ‘그녀말’로 물들이고 있는 미스터리 멜로 SBS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8월11일 오후 9시 5분 17~20회가 방송된다.(사진제공: 제이알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