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윤주 요염한 스텝에 끈적 눈빛까지, ‘겟뷰’ 안방마님의 유혹

2018-08-10 11:31:41

[연예팀] 업그레이드 된 ‘겟잇뷰티’를 만나자.

8월10일(금)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코너 ‘신상임당’에서는 ‘슬리핑 뷰티’를 주제로 숙면을 돕는 ‘꿀잠템’이 소개된다. 특히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오마이걸 승희까지 걸그룹 3인방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파자마 패션쇼가 시선을 모을 전망.

특히 걸그룹 중에서도 남다른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는 오마이걸 승희는 직접 챙겨온 노트에 멘트 하나하나를 필기하며 ‘필기 요정’에 등극할 만큼 열정을 뽐낸다.

주제에 맞춰 잠옷 바람으로 스튜디오를 찾은 크루들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파자마 패션을 뽐낸다. 특히 소녀시대의 파자마로도 유명한 아이템의 리뷰가 전해질 예정.

온라인 품절 사태로 제작진이 직접 일본까지 가서 공수해 온 파자마를 입고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오마이걸 승희가 캣워크를 선보여 기대감을 모은다.

우선 큰 키의 도연은 남다른 모델 포스를, 예인은 귀여움과 청량함을, 승희는 4차원 엉뚱미로 크루 언니들의 미소를 불러 모았다고. 동생들의 패션쇼를 보던 장윤주는 자리를 박차고 나와 요염한 스텝에 끈적한 눈빛, 깨알 댄스까지 선보이며 ‘겟뷰’ 안방마님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뷰라벨’ 코너에서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1탄으로 ‘수딩젤크림’ 검증이 이뤄진다. 최저가와 최고가 제품 간 가격차이가 역대급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착한 성분은 물론 높은 피부 온도 개선율을 자랑하는 수딩젤크림은 어떤 제품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무시무시한 ‘열 노화’의 실체부터 피부과 의사 한수민의 생 알로에 전격 해부타임까지 피부 쿨링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한편, 숙면을 위한 슬리핑 뷰티템과 하반기 첫 ‘뷰라벨’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8’ 25회는 금일(10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