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연희 ‘소시’로 데뷔할 뻔? 미모만큼 예쁜 목소리로 남심 홀린다

2018-08-13 15:58:02

[연예팀] 이연희가 섬에서 노래한다.

8월13일 CJ ENM 측은 “올리브 ‘섬총사2’의 마스코트인 ‘섬블리’ 이연희가 보여주는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이연희가 열대야로 처지는 여름밤 더위를 잊게 하는 달콤한 ‘꿀 보이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금일(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섬총사2’ 8화에서는 이연희가 섬총사들을 ‘심쿵섬쿵’하게 하는 여름밤 라이브를 선물한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공개된 적 없었던 그의 라이브 실력은 섬총사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섬블리의 기교 없이 맑고 낭랑한 음색에 어울리는 선곡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사실 이연희는 노래방 마니아. 이연희는 데뷔 전 오랫동안 가수를 꿈꿔왔고 걸그룹 오디션 결승까지 올라간 적이 있을 정도의 노래실력을 갖추고 있던 것.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로 데뷔할 뻔했던 이연희의 사연도 공개된다. 이연희의 라이브를 들은 섬총사는 “걸그룹으로 데뷔했으면 메인보컬감”이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해 이연희를 쑥스럽게 한다.

이날 두 번째 섬인 초도의 동쪽마을인 의성마을을 찾은 섬총사들은 의성마을의 아름다운 풍광에 푹 빠져든다. 이연희와 위하준은 각자 스쿠터와 자전거를 타고 흡사 CF의 한 장면 같은 섬 투어를 펼친다.

또한 이마에 진흙이 묻은 지도 모르고 낚시에 열중한 이연희와 그런 이연희 얼굴에 묻은 진흙을 닦아주는 위하준의 모습은 지루한 낚시를 ‘심쿵섬쿵’한 데이트 현장으로 바꿔버릴 예정.
한편, 올리브 ‘섬총사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사진제공: 올리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