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현준 매니저 “초코 우유랑 최고 궁합은 이거”, 일탈 사건 전말은?

2018-08-17 14:28:28

[연예팀] 신현준이 매니저를 취조한다.

8월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회에서는 신현준 매니저의 ‘초코우유 일탈 사건’ 전말이 공개된다.

지난주 신현준과 매니저는 텃밭 가꾸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금세 지친 매니저는 모종을 가지러 가겠다는 핑계로 도망을 쳤고, 돌아오는 길 편의점에서 초코 우유를 사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리고 금일(18일) 매니저의 비밀스러운 일탈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매니저와 전화통화를 하면서 웃음이 빵 터진 신현준의 모습이 담겼다. 그가 모종을 가지러 간 매니저를 오매불망 기다리다 끝내 전화를 걸은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현준은 “안 오니? 집에 갔어? 너 뭐 먹지?” 등 예리한 질문을 쏟아내며 매니저를 취조했고, 수화기를 통해 ‘바삭’ 소리가 들리자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매니저가 초코 우유와 함께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신현준과 매니저의 옛날 통닭, 삼겹살, 아이스크림에 이르는 풀 코스 먹방 파티가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과연 신현준 매니저의 ‘초코우유 일탈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매니저의 마음을 빼앗은 신현준의 특별 바비큐 파티는 금일(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