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유, 오늘(4일) ‘엠카’통해 식케이와 타이틀곡 첫 무대 공개

2018-10-04 17:51:28

[연예팀] 소유가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10월4일 새로운 솔로앨범 를 발표하는 소유는 같은 날 오후 6시 Mnet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까만밤’의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까만밤(PROD. GroovyRoom, OREO) with Sik-K’은 새롭고 신선한, 소유의 성장을 대표하는 곡이다. ‘까만밤’은 밤이 주는 묘한 설렘 속에서 취한 듯 물들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까만밤’으로 표현한 가사와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스타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트렌디한 사운드를 탄생시켰고,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소유의 허스키하며 매력적인 보컬로 고혹미를 더했다.

앞서 소유는 독보적인 음색이 담긴 멜로디와 더불어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킨 바 있다. 소유는 금일(4일) 오후 6시 앨범 발매 직후 선보이는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대세 래퍼 식케이와 함께 화려하면서도 매혹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유는 지난 2010년 걸그룹 씨스타로 데뷔, 뛰어난 음색과 감성적인 음악 표현력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발표한 PART.1 앨범 을 통해 깊고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또한, 소유는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협업과 다양한 드라마 OST 작업은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흥행보증수표’로 떠올랐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적극적으로 활약하며 ‘만능 아티스트’로서 뛰어난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소유는 금일(4일) 솔로 앨범 와 타이틀곡 ‘까만밤’을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꾸민다.(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