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야간개장’ 김민교의 반전매력 공개...아내에게 한없이 달달한 남자

2018-10-08 11:27:10

[연예팀] 배우 김민교의 반전매력이 공개된다.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김민교가 TV에서 보여지는 개그스러운 모습과는 달리, 결혼9년차인 아내에게 한없이 달달한 남편의 모습을 공개해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민교는 일을 마친 후 집에 돌아와 아내와 반려견 흰둥이, 우렁이와 오랜만에 애정 넘치는 시간을 보낸다. 결혼 9년차인 와이프와 애교 넘치는 대화를 주고받으며 TV에서 보이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 미모의 아내와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됐는지 설레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연극을 직접 연출하며 작가 겸 배우로 1인 3역을 소화하는 김민교는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며 오랜 취미인 밤 야구를 즐기러 간다. 평소 야구를 좋아해 배우 조연우, 김성수, 오지호 등이 소속된 연예인 야구단에서 활동 중이라고 밝히며 팀 대항전이 있는 날 화려한 장비빨을 자랑하며 야구 경기를 펼친다.

이어, 최근 사업에 눈을 떴다고 하며 집에서 본인의 사업아이템인 태국 요리를 선보인다. 긴장 속에서도 프로급의 요리실력을 뽐내며 음식점 못지않은 비주얼의 음식을 내놓아 감탄을 자아낸다. 과연, 김민교는 지인들에게 호평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란 김민교의 열정 넘치는 밤 라이프는 10월8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SBS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