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이는 섹시 다이너마이트, 복숭아 장윤주부터 개냥이 오하영까지

2018-10-12 09:37:57

[연예팀] ‘파자마 프렌즈’ 소셜 라이브가 진행됐다.

10월11일 네이버 V라이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라이프타임 ‘파자마 프렌즈’ 소셜 라이브에서는 프렌즈들의 친자매 ‘케미’가 빛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파자마 프렌즈’ 촬영을 위해 강원도 정선에 모여 있다고 밝힌 프렌즈들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장윤주, 송지효, 조이와 함께 깜짝 게스트로 에이핑크 오하영이 출연해 어떤 모습으로 방송에서 새로운 자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았다.

프렌즈들은 라이브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해 각자의 별명에 어울리는 콘셉트로 즉석 포토타임을 가졌다. ‘뭘 좀 아는 복숭아’ 장윤주, ‘더위 먹은 집순이’ 송지효, ‘섹시 다이너마이트’ 조이뿐만 아니라 ‘한식 먹는 개냥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게 된 오하영까지 4인 4색 포즈를 뽐냈다.

또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로 ASMR을 진행해 폭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즉석에서 화음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등 이제껏 공개된 적 없는 더욱 친근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소셜 라이브는 늦은 밤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2만 5천명에 가까운 팬들이 동시 시청해 ‘파자마 프렌즈’의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9월 중순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파자마 프렌즈’는 ‘복순 자매’ 장윤주 & 송지효, ‘꺄르르 시스터즈’ 조이 & 성소 등 각각의 출연진끼리 새로운 조합의 케미를 형성하고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리얼 캐릭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 라이프타임 채널뿐 아니라 네이버 V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방송해 동시 시청자 수 10만 명을 달성하는 등 확고한 시청층을 확보해 가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출처: ‘파자마 프렌즈’ 네이버 V라이브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