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유정 부부♥ 틈만 나면 스킨십, 19금 부부의 끈적한 신혼 일기

2018-10-15 10:50:16

[연예팀] 서유정이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 결혼 1년 차 서유정-정형진 부부가 첫 등장, 19금 신혼 부부의 끈적한 신혼 일기를 공개한다.

이와 관련 서유정은 7월 ‘아내의 맛’ 특별 게스트로 출연, 3살 연상 금융업 종사자 남편과 애정 가득한 신혼 생활을 가감 없이 고백했던 바 있다.

최근 녹화에서 서유정은 세수도 안 한 민낯을 과감하게 드러냈음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미모를 과시,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이어 남편과 눈만 마주치면 꿀 떨어지는 스킨십을 선보여 부러움을 샀다. 특히 서유정 부부는 ‘아내의 맛’ 방송 최초로 부부의 ‘19금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폭증시킨다.

그런가하면 도회적인 이미지와 달리 ‘살림의 여왕’임을 자처했던 서유정은 남편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밥상의 여왕’ 면모도 한껏 과시했다. 국과 김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매일 새 국을 끓인다는 서유정은 남편의 취향에 맞춰 제육볶음에 두부를 넣어 입맛을 사로잡는가 하면, 남편이 좋아하는 김을 직접 구워내는 수고까지도 마다하지 않았다.

이어 번거로운 김 구이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초간편 꿀 팁을 전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 서유정은 방송에서 능숙한 주부 100단의 다양한 꿀팁도 소개할 예정.

무엇보다 40대 나이에 만나 결혼한 서유정, 정형진, 만혼 부부가 고백하는 ‘현실 고민’이 스튜디오에 공감을 드리웠다. 서유정과 정형진은 이제 막 1년 차 달콤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지만, 40대 결혼한 늦깎이 부부인만큼 2세에 대해 더욱 생각이 많아진다는 것. 이에 결혼 생활을 먼저 시작한 ‘아내의 맛’ 출연자들에게 진솔하게 고민을 토로한 서유정에게 결혼 선배인 출연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조언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그동안 볼 수 없던 아내 서유정으로서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또한 지난번 출연 당시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서유정 정형진 부부의 스킨십 가득한 신혼 생활이 숨김없이 담긴다”며, “부러움과 충격을 동시에 선사할 서유정-정형진 부부의 신혼 생활 모습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9회 방송은 10월16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