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늘(15일) 에브리원 11주년, ’한국은’ ‘시골경찰’로 쌍끌이 흥행

2018-10-15 11:40:05

[연예팀] MBC에브리원이 생일을 맞았다.

10월15일 MBC플러스 측은 “MBC에브리원이 금일(15일) 영광의 개국 11주년을 맞이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MBC에브리원은 지난 2007년 10월15일 건전한 가족 채널을 지향하며 개국한 이후 11년 동안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 제작 노력과 차별화된 편성 전략으로 케이블 예능 1등 채널로 입지를 굳히며 케이블 전체 시청률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MBC에브리원은 매일 오후 8시 30분 오리지널 콘텐츠 블록 편성 전략을 앞세우고 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4% 시청률을 재돌파했고, 따뜻한 예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시골경찰’이 시즌4까지 성공적 론칭을 이뤄냈다.

또한, 금요드라마 ‘단짠로맨스’가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고, 캐스팅 파워 1등 ‘비디오스타’와 MBC에브리원 간판 프로그램 ‘주간아이돌’까지 평일(월~금) 오후를 책임지는 예능 채널로 우뚝 솟았다.

한편, MBC에브리원은 지난 11년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도 처음 내걸었던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건전한 채널이라는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꾸준히 지켜 나갔다는 평가. 앞으로도 자체 제작 역량을 더욱 강화해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신선하고 차별화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기대에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