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외식하는 날’ 박준형X김지혜 리얼 싸움...딸들 눈치 보기 바빠

2018-10-23 12:38:36

[연예팀]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싸움 잔해가 공개된다.

10월23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박준형과 김지혜 부부가 실제 부부싸움을 한 후, 부부싸움의 잔해를 방송에서 드러내고 만다. 이들의 풀리지 않은 ‘화’로 인해 MC들과 딸들이 눈치를 봐 웃음을 자아낸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딸들과 함께 외식 나들이를 떠난다. 김지혜는 냉랭한 분위기 와중에도 기분을 업 시키기 위해 노력하지만, 박준형은 화가 나 있는 상태를 감추지 못하고 언짢아한다. 이들은 녹화 전날 실제로 부부싸움을 했지만 녹화 때까지 감정이 풀리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서점에서 책을 사는 김지혜에게 박준형은 “책을 왜 또 사냐”고 핀잔을 준다. 이에 김지혜는 “당신 담배 피는 것 보다 낫다”고 받아 치며 서늘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표정 관리가 안 되는 부부의 모습에 MC들은 VCR 보는 걸 불편해하며 “이건 정말 리얼”이라고 이야기한다.

딸과 MC들을 벌벌 떨며 눈치 보게 하던 박준형과 김지혜 부부는 이내 외식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앙금을 푼다.

그런가 하면 이번 주 ‘외식하는 날’에서는 데프콘이 새롭게 합류하며 더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BS Plus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Plu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