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완벽한 타인’ 미리 보자,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이 한자리에

2018-10-23 16:24:40

[연예팀] 별들이 ‘해투4’에 뜬다.

10월25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완벽한 타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과 함께 유해진-이서진-조진웅이 출연해 아군도 적군도 없는 무방비 폭로전을 벌인다.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매력으로 여심을 단단히 붙잡고 있는 유해진은 ‘해투4’에서 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유해진은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MC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어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을 ‘츤데레’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이서진도 ‘해투4’에 출연한다. 이서진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들로 귀를 쫑긋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좀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든 조진웅 또한 ‘해투4’에서 불타오르는 예능감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일명 ‘아재파탈’로 불리며 남녀 불문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진웅은 솔직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맹활약을 펼친다.

한편, 유해진은 유재석과의 사전 통화에서 “이서진-조진웅이 굉장히 솔직한 편이라 토크가 재미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4’)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