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민경훈 “인공지능 너 여자친구도 해주냐?”, 가을 타는 이 남자

2018-11-14 11:53:48

[연예팀] 민경훈이 엉뚱함을 뽐낸다.

11월14일 JTBC 측은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에 출연한 민경훈이 캠핑전문 인간지능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낸다”고 소식을 전했다.

18일(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개념 SF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이하 인간지능)’은 최첨단 인공지능을 소재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간에 한없이 가까운 A.I.인 인간지능이 우리 집에 배달된다면?’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하는 페이크 리얼리티다.

첫 방송을 나흘 앞둔 금일(14일) 오전에는 사용자 민경훈, 송민호, 아이즈원과 인간지능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세 팀은 각각 가장 바라는 일을 함께 이뤄줄 캠핑, 그림, 예능 전문 A.I.를 주문했다.

영상 속에서 민경훈은 캠핑 전문 인간지능과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처음 인간지능의 정체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던 그는 금세 “라디오 듣고 싶어, 여자친구도 해 주는 거야?” 등 엉뚱 매력을 드러내며 인간지능과 가까워졌다.

송민호는 인간지능과 마주하자 “오늘의 날씨는?”이라며 진짜 A.I.임을 확인하려는 모습으로 웃음을 모았다. 아이즈원은 “노래 한 곡만 불러줄래?” “정말 다 도와주는구나” 하며 사용법을 완벽히 터득했다.

한편, ‘꿈’을 이뤄줄 신개념 인간지능과 엉뚱 발랄 사용자의 만남은 11월18일(일) 오후 10시 20분, 11월23일(금)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공식 SNS 페이지에서는 공개된 예고 영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인간지능 사용자’ 민경훈, 송민호, 아이즈원의 사인 CD를 받을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