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여진구X이세영X김상경, ‘왕이 된 남자’의 고품격 고사 현장 공개

2018-12-06 13:49:00

[연예팀] ‘왕이 된 남자’의 장엄한 고사 현장이 공개됐다.

2019년 tvN의 화려한 새해를 열게 될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관객 동원 수 1,200만을 돌파하며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모았던 영화 ‘광해’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일찍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월30일, 경기도 여주시의 세트장에서 진행된 ‘왕이 된 남자’의 고사는 시청률 대박과 무탈하고 안전한 촬영을 기원하며 진행됐다. 특히 이날 고사는 궁궐 안 편전 세트장에서 치뤄진 만큼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등 주요 배우들이 극중의 관복 차림으로 등장해 웅장한 고사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이날 고사는 김상경이 “마음이 부자인 스탭들이 만드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첫 방송 하는 날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시어 연일 시청률이 쭉쭉 올라갈 수 있도록 보살펴 달라”며 축문을 읊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어 김상경은 “마지막으로 꼭 이 드라마가 대박이 나서 모든 스탭들, 배우들이 포상 휴가를 가도록 굽어 살펴달라”며 센스 넘치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김희원 감독은 “이렇게 매일 매일 행복하게 촬영 하는 건 처음인 것 같다. 훌륭하신 배우 분들, 스탭 분들과 일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작품에 참여하신 분들이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사기를 북돋았다. 이에 고사 현장에 참석한 모두가 박수를 보내 ‘왕이 된 남자’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뒤이어 여진구는 “이렇게 떨리는 고사는 처음인 것 같다. 항상 긴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설레는 마음과 군왕다운 묵직한 책임감을 전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세영 또한 “작품 끝날 때까지 건강 잘 챙기시면서 다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제작진 분들, 스탭 분들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매일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촬영하고 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며 아름다운 중전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왕이 된 남자’ 제작진 측은 “이날 고사는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이 특별히 관복 차림으로 참석해 고사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했다. 이로 인해 배우들과 스탭들 모두 왕과 중전의 마음처럼 하나 되어 드라마의 안전과 대박을 기원했다”고 밝힌 뒤, “추운 겨울을 뜨겁게 만들 ‘왕이 된 남자’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2019년 tvN의 첫 포문을 여는 새로운 사극으로 2019년 1월7일 월요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