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기안84 슈트에 메이크업까지..새신랑 비주얼, ‘연예대상’ 비하인드

2019-01-03 14:31:18

[연예팀] 기안84가 새 사람으로 변신한다.

1월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을 앞두고 180도 다른 변신을 꿈꿨던 기안84의 파란만장한 비하인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동안 박제된 듯한 맨투맨 티셔츠와 패딩으로 소나무 같은 패션을 자랑했던 그는, 고급스러운 슈트가 즐비한 테일러숍에 방문,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타일을 선보인다.

제대로 격식을 갖추기 위해 큰 결심을 한 기안84는 자리에 앉자마자 돈 걱정을 시작으로 디자이너와 전공, 사랑 등 옛 추억 토크에 돌입해 폭소를 불러일으킨다.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다양한 슈트를 입어본 그는 심취한(?) 듯한 행동으로 웃음을 불러 모으기도 하지만, 멋진 슈트를 위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TV에서만 봤던 치수를 재자 그것마저 신기해하는 순수한 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안 84는 시상식 당일 박나래의 도움으로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풀 세팅해 새신랑 같은 비주얼로 무지개 회원들의 눈을 의심케 한다. 훈남으로 로딩 중 예상치 못하게 충격적인 비듬폭격과 마주하지만, 금손 전문가들의 손길로 기안84가 새롭게 태어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기안84의 시상식 뒷이야기는 1월4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