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하선 홍콩 핫 플레이스에 가다, #야경 #호캉스 #핑크 돌고래

2019-01-07 15:08:20

[연예팀] 박하선의 홍콩 여행이 궁금해?

1월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절친한 배우 이세나와 함께한 박하선의 홍콩 투어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박하선과 이세나는 먹방 투어 못지않게 잦은 식사를 하며 든든한 여행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저녁만 3번 먹은 그들은 세계 3대 야경으로 손꼽히는 홍콩의 스카이 테라스를 감상한 뒤, 또 다른 메뉴를 먹기 위해 새우 전문 레스토랑을 향한다. MC들은 두 사람이 먹는 스케일에 놀랐다는 후문.

모든 일정을 끝내고 호텔로 돌아온 박하선과 이세나는 옷을 갈아입고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호텔 안에 위치한 수영장으로 향한다. 수영장에서 벌어진 그들의 인증샷 퍼레이드가 웃음과 공감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다음 날, 본격 홍콩 여행을 즐기기 위해 박하선과 이세나는 란타오 섬으로 이동한다. 소문만 무성한 핑크 돌고래를 직접 눈에 담기 위해 바다를 향하고, 보기 힘들다는 핑크 돌고래를 발견하기 위해 바다를 뚫어지게 관찰한다. 과연 그들은 핑크 돌고래를 마주 할 수 있을지? 그 여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홍콩 유명 핫 플레이스를 다 다녀온 박하선의 홍콩 투어는 2040 여성들의 워너비 여행기가 될 전망.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금일(7일) 오후 8시 10분 방송.(사진제공: SBS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