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솔미 ‘조들호2’에 힘 보탠다, “눈빛만으로도 캐릭터 감정 표현”

2019-01-07 15:16:53

[연예팀] 박솔미가 ‘조들호2’에 특별 출연한다.

2019년의 강렬한 포문을 열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첫 방송에 시즌1 미(美)친 존재감 배우 박솔미가 특별 출연한다.

박솔미는 17.3%(닐슨코리아 전국기준)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지난 시즌에서 조들호의 전처인 장해경 역을 맡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냉철한 포커페이스로 시선을 강탈한 것은 물론, 점점 옳고 그름을 깨달으며 모성애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그려내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조들호(박신양)와 대립구도를 형성하면서 팽팽한 연기 대결을 펼쳐 눈 뗄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후반부에는 묘한 케미까지 발산해 이미 헤어진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아쉬움마저 남긴 바 있다.

이처럼 대체불가의 아우라를 발휘하는 박솔미가 과연 어떤 일로 박신양의 마음을 뒤흔들지, 둘의 재회에 다시 애틋한 기류가 서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제작진 측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박솔미 씨가 특별 출연해주신다. 장해경과 조들호의 재회를 기대해달라”며 “박솔미는 대사가 아닌 눈빛만으로도 장해경 캐릭터가 가진 감정을 표현해냈다. 시즌1을 봤던 분들이라면 더 반갑게 볼 수 있을 거라 생각되고 이번 시즌2를 새롭게 보시는 분들 역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언했다.

한편, 박솔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카리스마 본부장으로 180도 변신해 명불허전의 포스와 완벽한 딕션을 뽐냈다.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1월7일 오후 10시 첫 방송.(사진제공: 판타지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