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재윤 “멋진 경찰 되도록 최선 다할 것”, 백범 김구에게 헌화

2019-01-14 10:57:33

[연예팀] 연예인이 도시 경찰에 도전한다.

1월14일(월)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에서는 서울용산경찰서 경찰로 임용된 장혁, 조재윤, 이태환의 경찰 도전기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 ‘도시경찰’ 멤버들은 서울용산경찰서에서 진행된 임용식 이후 백범 김구 기념관을 향한다. 그곳에서 멤버들은 초대 경무국장이었던 백범 김구의 동상을 향해 헌화를 하며 경찰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 각오를 다진다.

먼저 장혁은 “어떤 상황이 올지 두렵지만 동료들과 함께 사건과 상황을 잘 풀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굳은 각오를 전한다. 조재윤은 “많은 작품에서 경찰을 해보았지만 진정성을 갖고 경찰이 되어 본 것은 처음이다. 대한민국 민주 경찰로서 (경찰들의) 정신을 이어가 멋진 경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한다.

끝으로 막내 경찰 이태환은 “아직까지 무섭긴 하지만 동료 분들, 선배 분들과 경찰이라는 이름을 걸고 시민의 보호와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두려움마저 이겨낸 진정한 경찰로서의 다짐을 밝힌다.

이어 ‘도시경찰’ 멤버들은 백범 김구 기념관을 둘러보며 김구 선생의 삶과 정신을 느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조재윤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시기 위해 노력해주셔서 대한민국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드렸다. 내가 대한민국 사람이라는 자긍심이 들었다”고 뭉클한 감정을 드러낸다.

한편, 경찰로 첫 발을 내딛은 장혁, 조재윤, 이태환의 각오는 금일(1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을 통해 방송된다.(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