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노사연 “강균성 보니까 아들 생각나”, 바쁜 활동으로 가족과 생이별

2019-01-23 10:57:10

[연예팀] 노사연이 애틋한 마음을 고백한다.

1월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두 번째 서른’에서는 순천의 갈대밭에서 자전거 여행을 시작한 인순이-노사연-신형원-이성미가 초록물결 일렁이는 녹차의 수도 보성에 도착하는 여정이 방송된다.

특히 노을의 강균성이 네 명의 ‘누님’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며 팀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평소 자전거를 즐겨 탄다”고 밝힌 강균성은, 최근 녹화에서 라이딩 내내 “차가 지나갑니다”, “도랑 조심하세요” 하며 멤버들을 살뜰히 챙겼다.

강균성의 세심한 배려로 네 명의 멤버들은 걸그룹 저리가라 할 정도로 칼 간격을 유지하며 순탄한 여행을 이어나갔다.

라이딩의 여정이 끝나고 네 명의 멤버들은 보성의 한 야외 해수탕에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노사연은 멤버들을 물심양면으로 뒷바라지 하는 강균성을 보며 “집에 있는 아들이 생각난다”고 말했다.

전성기 시절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던 스케줄 때문에 노사연은 아들을 떼어놓고 일을 나갈 수밖에 없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노사연은 “아들이 출근하는 나를 붙잡으며 울며 떼쓰길 반복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매니저가 오면 엄마를 보내줘야 하는 것을 본능적으로 깨닫고 더 이상 울지 않더라”고 말했다. 연예계 활동으로 아들의 어린 시절을 함께하지 못했음을 고백하며 가슴 아파한 것.

한편, TV CHOSUN ‘두 번째 서른’은 연예계 대표 절친 4인방 인순이, 노사연, 신형원, 이성미가 뭉쳐 부산 을숙도에서 해남 땅끝 마을까지 남해안을 따라 자전거 완주를 목표로 떠나는 5박 6일의 라이딩 여정을 담는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사진제공: TV CHOSU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