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나래 “옷 속을 스쳐야 썸”, 제목 따라가는 ‘밝히는 연애코치’ 토크 수위

2019-03-29 12:57:18

[연예팀] ‘밝히는 연애코치’ 출연진이 대담한 토크를 벌인다.

3월30일 오후 11시 방송될 라이프타임 채널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에서는 박나래가 ‘국민 썸녀’답게 모태 솔로 절친들을 상담해주며 쌓은 내공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박나래는 “옷깃만 스쳐도 인연인 게 아니라 옷 속을 스쳐야 썸”이라는 솔직한 견해로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최근 녹화에서 박나래는 “내가 ‘모태 솔로’ ‘썸’ 상담 전문가”라고 자신하며, 29살까지 연애 경험이 없던 장도연을 통해 알아본 모태 솔로의 특징을 공개했다. ‘쉽사빠(쉽게 사랑에 빠지는)’ 모태 솔로 친구가 24시간 연애 상담을 요청해 고민이라는 사연이 등장했기 때문. 이에 박나래는 “나는 모태 솔로가 아니다. 나는 쏠쏠했다”며 자신감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연애 천재’ 임현주는 “‘모태 솔로’의 정의는 모텔을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 한혜연이 헬스 트레이너와의 썸 경험담을 털어놓을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한편,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코치’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사진제공: 라이프타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