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노정의 ‘킬잇’서 긴장과 재미 한번에, 복잡한 감정에 하염없이 눈물만

2019-04-01 09:38:07

[연예팀] 노정의가 ‘킬잇’에서 열연 중이다.

4월1일 나무엑터스 측은 “마음을 졸이게 하고 웃음꽃을 활짝 피우게 하는 배우 노정의”라며, “그의 심상치 않은 활약은 OCN 주말드라마 ‘킬잇’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특히 극 중 캐릭터 강슬기의 서사를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는 그의 호연은 시청자들을 몰입의 길로 이끌고 있다.

3월31일 방송된 ‘킬잇’ 4회에서 노정의는 긴장감과 재미 모두를 선사했다. 바로 궁금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 강슬기(노정의)의 과거가 밝혀졌기 때문. 그동안 깊숙한 곳에 묻어두었던 슬기의 이야기가 공개된 것이다.

레드 마피아의 습격 이후 슬기는 바로 할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순간을 떠올리게 되었다. 사건의 목격자를 살려두지 않는다는 파벨(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철칙에 반기를 든 김수현(장기용) 덕분에 목숨을 간신히 건질 수 있었던 슬기. 그리고 이는 수현과의 지독한 인연을 맺게 된 시발점이 되었다.

회상에서 벗어난 후 슬기의 마음에는 거친 파동이 일었다. 지우고 싶었던 잔인한 과거가 스쳐 지나간 후의 불안감, 믿고 따랐던 수현의 실체를 다시금 의심해야 한다는 두려움 등 복잡한 감정을 하염없이 눈물로 쏟아내 안쓰러움을 불러 모았다.

이어 슬기는 할아버지의 살해 사건으로 인해 생긴 이마 흉터를 지우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그러나 이를 도현진(나나)이 우연히 듣게 되면서 슬기가 또 다른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을 예상케 했다.

한편, 배우 노정의의 활약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OCN 주말드라마 ‘킬잇’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사진출처: OCN ‘킬잇’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