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집 보는 안목” 있는 백지영...‘공동 양육’ 6억 원대 집을 찾아서

2019-09-28 12:33:17

[연예팀]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가 이번에는 공동 양육에 적합한 집을 소개한다.

29일 방송되는 ‘홈즈’에서는 데뷔 20년 차 원조 고막 여친 백지영과 꿀성대 김태우가 ‘믿고 보는’ 감성 코디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는 자녀 공동 양육을 꿈꾸는 우애 좋은 자매가 의뢰인으로 등장, 함께 살 집을 찾는다. 의뢰인들은 공동 양육을 위해 이미 1년 전부터 집을 알아봤지만, 한 집 같은 두 집을 찾기란 쉽지 않다며 의뢰 이유를 밝힌다. 이들은 직장위치를 고려해 서울 강북지역과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함께 살기를 원하며 두 가족이 살 집이기 때문에 최소 방 5개 이상은 필요하다고 한다. 또한 아이들의 학교가 가까이 있길 희망하고 특히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는 막내를 신경 써 달라고 부탁한다. 이들의 예산은 두 가족이 합친 금액으로 매매가 6억 원대.

집을 구하기에 앞서 백지영은 “과거 집 좀 보러 다녔다. 집 보는 안목은 있는 것 같다”며 시작부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백지영은 실제로 어떤 스타일의 집에서 살고 있냐는 질문에 “외관보다는 알찬 공간감을 중요시 여긴다”고 밝힌다. 이번 의뢰인의 집구하기 역시 실용성 있는 매물을 구하겠다고 포부를 밝힌다.

이에 함께 출연한 김태우는 “아이가 많다. (백지영과) 합치면 아이가 4명이다”라며 다둥이 아빠로서 가족 모두가 원하는 집을 구할 수 있다고 포부를 밝힌다. 이에 덕팀의 이윤지는 “우리도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른다. 저는 아직까지 육아 꿈나무니까요”라고 대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복팀의 코디로 나선 백지영과 김태우는 두 가족의 자연 친화적인 삶을 위해 경기도 남양주의 주택을 찾는다. 깔끔한 외관은 물론 햇살 가득한 거실 분위기에 두 코디 모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앞마당에 넓게 깔린 천연 잔디를 본 김태우는 “아이들을 위해 마당을 풋살 경기장으로 만들면 좋겠다”고 즉흥 아이디어를 낸다. 김태우는 실제로 이웃에서 마당에 풋살 경기장을 만들어 이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한 뒤, 의뢰인 자녀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다며 확신한다.

금일(2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사진: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