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플레이’ 고정 MC 된 정혁...모델이야? 예능인이야? 활발한 활동!

2019-10-04 12:54:30

[연예팀] 정혁이 ‘위플레이’로 예능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대세 모델이자 예능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정혁이 출연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규 예능 ‘위플레이’가 금일(5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정혁을 포함해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하성운이 함께 출연한다.

정혁은 ‘위플레이’에서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거침없는 탱커의 모습으로 완벽한 바디에서 뿜어내는 정혁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몸개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감초’로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있는 정혁은 이번 ‘위플레이’에서도 고정 MC이자 대세 모델 겸 방송인으로서의 면모를 다지고 있다.

정혁은 “신규 프로그램 ‘위플레이’를 통해서도 변함없는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 하겠다”며 출연 의지를 밝혔다.

매회 화려한 스케일의 게임과 신선한 출연진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위플레이’는 금일(5일) 토요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오후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첫 방송된다.(사진: 스카이드라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