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레버리지’ 이동건, “조윤희와 열일중…아이생각하며 서로 힘낸다”

2019-10-10 15:14:20

[임현주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이동건이 부성애를 드러냈다.

10월10일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극본 민지형, 연출 남기훈/이하 레버리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남기훈 감독을 비롯해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이 참석했다.

최근 열일중인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 이와 관련해 이동건은 “아이가 큰 밥그릇을 가지고 태어났나보다 하고 있다. 사실 현재 저희 둘 다 일을 하고 있어서 집에 있는 아이가 보고 싶거나 하는 가슴 아픈 부분이 있다. 하지만 나중에 아이가 커서 볼 저희들의 모습이니까 서로 더 힘내서 열심히 하는 중이다”고 털어놨다.

‘레버리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 특히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 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10월1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매주 2회 연속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