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 혼자 산다’ 점령한 에스팀

2019-10-21 09:45:28

[연예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인 허지웅, 한혜연, 한혜진이 골든타임대 예능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하여 큰 화제다.

한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톱 모델 한혜진이 재등장 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급상승시켰으며, 기존 8%대에 머물던 시청률이 순식간에 11%까지 상승했다.

7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은 한혜진은 어린 시절부터 그의 숙원이었던 ‘줄넘기 쌩쌩이’ 도전하기, 친환경 명품 에코백을 만드는 소탈한 그의 일상을 공유 하며 시청자들의 큰 환영을 받았다.

변함없는 그의 꾸밈없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앞으로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그리웠다’ ‘다른 무지개 멤버들과의 앞으로의 캐미도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11일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작가이자 방송인인 허지웅의 방송활동 재개가 예고 되었다. 예고편 속 허지웅은 요가와 스트레칭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고양이를 보며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반가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동시에 국민 슈스스 한혜연도 꾸준히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그 특유의 호탕한 웃음소리와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매번 고조 시키는 역할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매회 한혜연이 착용한 의상들은 핫이슈가 되며 스타일 정보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사진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