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성규, CIX 배진영 때문에 ‘멘붕’온 사연은?

2019-11-25 16:22:15

[연예팀] ‘반반쇼’ 게스트에는 ‘순수의 시대’로 카리스마 있게 돌아온 CIX가 출연한다.

11월25일 방송될 SBS MTV ‘반반쇼’ 게스트에는 ‘순수의 시대’로 카리스마 있게 돌아온 CIX 가 출연한다. 이날 시크한 배진영이 유독 웃음이 많아 이유를 묻자, MC장성규가 목소리가 웃기고 목소리와 비주얼이 매칭이 잘된다 하여 장성규를 욱하게 한다.

‘반반쇼’에서는 시그니처 코너인 심쿵해 코너에서 멘트 대결을 펼친다. 주어진 상황극을 보고 이 상황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심쿵 멘트를 사전에 적어 투표를 통해 순위를 매기는 코너로, 이번 주엔 자신의 꿈을 아무도 이해해주지 않는다는 친구에게 남길 응원의 심쿵 멘트로 대결을 펼쳤다.

장성규가 자신이 작성한 멘트를 읽자, 배진영이 갑자기 크게 웃는다. 장성규는 갑작스러운 배진영의 웃음에 왜 웃었는지 이유를 묻는다.

이에 배진영은 “장성규 MC님의 목소리가 너무 웃긴 것 같다”고 하자, 장성규는 “저 아나운서 출신의 아주 멋진 목소리를 가졌는데” 라며 반문한다. 이에, 배진영은 “웃긴 목소리랑 비주얼이랑 매치가 잘 되는 것 같아요” 라고 말해 장성규가 “아 웃기게 생겼다~!” 라고 해 배진영이 진짜 웃은 이유를 깨달으며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후 배진영은 한 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 CIX 멤버들은 예능감과 더불어 자신의 꿈 이야기를 하다가 9년 동안 연습생을 했다던 승훈이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그 때의 마음을 고백한다.

이어, ‘반반쇼’에서는 매 주 아티스트를 선정해 소개한다. 이번 주에는 밴드 트레봉봉이 출연해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매력을 맘껏 뽐낸다.

한편, ‘반반쇼’는 11월25일 오후 7시, SBS MTV와 SBS미디어넷의 신규 채널인 SBS FiL(에스비에스필), 유튜브채널 The K-POP에서 동시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M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