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고덕동 간 ‘유퀴즈’...수능 하루 앞두고 고3 수험생 만나다

2019-11-26 16:51:01

[연예팀] 유재석 조세호 두 자기가 이번에는 강동구 고덕동으로 떠난다.

금일(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매서운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 고덕동으로 향해 추위를 녹일만한 따뜻하고 구수한 토크를 선사할 예정이다.

촬영이 시작되고 바로 앞에 위치한 큰 엔지니어링 회사 주변을 걷던 두 자기는 아침 샌드위치를 먹으며 두 자기를 찍고 있던 자기님을 발견한다. 큰 자기가 그에게 팔짱을 끼자 자기님은 “꿈을 꾸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고, 큰 자기는 “한입 물어보고 맛있으면 꿈이 아니다“라고 특유의 넉살로 그 긴장감을 풀게 해줬다고. 입사한 지 10개월 되었다는 신입사원 자기님은 ‘내가 생각했던 회사생활과 10개월 직접 지내본 후의 회사생활의 차이’부터 자취 생활의 장점과 혼자 살면서 힘든 점, 엄마한테 자취방 비밀번호를 알려줄 수 없는 이유까지 유쾌하고 재미 가득한 토크를 이어간다. 또 ‘묵묵히 일하는 것과 일하는 것을 열심히 어필하는 것’ 이 두가지를 어떻게 조화롭게 유지해야하는지 직장생활의 중요한 꿀팁도 이야기 나눈다.

또 수능 전날 촬영한 이번 고덕동 편에서는 수능을 하루 앞두고 있는 당찬 고3 수험생도 만나본다. “수능보다 형들 보는 것이 더 긴장된다”는 말에 아기 자기는 “형이라고 하니 너무 좋다”고 첫 만남부터 서로 친근감이 넘쳐났다는 후문. 수능을 하루 앞두고 오히려 긴장이 덜 되는 이유와 수능 당일 거울에 대고 자신에게 보낼 응원 메시지를 선보이는가 하면 지원하고 싶은 학과와 이유를 당차게 말하며 수험생으로서 힘찬 자세를 보인다. 이어 개인방송이 꿈이라는 그는 ‘가성비 만점 편의점 라면 리필의 꿀팁’ 영상을 직접 찍어 공개할 계획이다.

이날 공통 질문으로는 언제 첫 눈이 왔으면 좋겠는지, 올 한해를 보낸 나에게 주고 싶은 상, 내가 부모님께 상을 드릴 수 있다면 무슨 상을 드리고 싶은지 등이 이어지며 자기님들의 진솔하면서도 기발한 답변들이 쏟아질 예정이다.(사진: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