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역시 대세” 장성규, 지상파 첫 단독 MC

2019-12-05 13:29:32

[연예팀] 장성규가 지상파 첫 단독 MC로 확정,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MBC 새 파일럿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너’가 2020년 1월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예능 대세 장성규를 MC로 확정 지으며 시청자와 첫 만남을 가질 준비를 하고 있다.

장성규가 MC로 나선 ‘오! 나의 파트,너’는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을 이을 MBC의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 나의 파트,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두 팀이 출연해 정체를 알 수 없는 5인의 파트너 후보 중 원하는 파트너를 선택하기 위해 노래를 통해 치열한 게임을 펼치고, 뮤지션은 선택한 파트너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 청중 평가단의 평가로 최종 우승 팀을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뮤지션 간의 고도의 심리전과 눈치싸움은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이다. 베일에 싸인 파트너의 정체가 공개될 때마다 반전과 놀라움이 거듭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뮤지션과 파트너가 함께 하는 최종 무대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감동의 하모니로 올 겨울 안방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더불어 MC로는 ‘선넘규’ 캐릭터를 통해 대세 예능인으로서 입지 굳히기에 들어간 장성규가 발탁되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장성규는 최근 유튜브 등 온라인은 물론, ‘마리텔V2’,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등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MC계의 블루칩 장성규와 함께 하는 MBC 새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너’는 오는 2020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오! 나의 파트,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국민 청중평가단을 모집 중이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